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하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(주)무아스 (ip:)
작성일 2017-11-13 17:20:12


신용카드 결제는 국내에서 발행한 모든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결제수단 선택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하시고, 인증 서비스를 받으시게 되면 신용카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.
신용카드로 결제하시게 되면, 재고 확인 후 바로 배송이 진행됩니다.

① 주문자 배송지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신 후, 배송지 입력 부분 하단부분의 결제방식에서 '신용카드' 를 선택 해 주세요.
이 때 브라우져의 '팝업 차단기능'을 사용하시면 카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으니 기능을 해제하신 후 결제 하시길 바랍니다.

② 팝업으로 나타난 카드결제창의 왼쪽부분에서 사용할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일반카드결제/안전결제(ISP)/안심클릭 등을 선택하여 주세요.
( ISP : 국민, BC, 우리, 조흥카드 / 안심클릭 : 롯데, 삼성, 신한, 엘지, 외환, 전북, 하나, 한미, 현대, 수협, 제주, 광주, 시티 카드 /일반카드 : 그 외 카드 )

③ 선택하신 후, 카드번호 및 할부 개월 을 입력하신 후 '결제' 버튼을 입력하여 주세요.
(선택하신 카드결제 방식에 따라 조금씩 다르오니 주의해 주세요)
이때, 사용하시는 E-mail 을 입력해 주시면 결제 결과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
④ 안전결제(ISP)는 ISP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가 됩니다. 안심클릭은 안심클릭 패스워드 를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가 됩니다.
(ISP 나 안심클릭 패스워드를 설정하지 않으신 경우, 결제창 하단부를 보시면 설정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.

또한 2005년 11월 이후부터는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)

⑤ 신용카드 결제가 완료 된 후 저희 무아스에서 주문하신 물품을 배송해 드립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